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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접수안내 -

 

A/S 문의와 접수를 전화상담으로 처리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처리하는 이유를 궁금해 하십니다.

본래는 주로 전화상담으로 접수 처리하였으나, 좀 더 원활한 처리를 위해 온라인 게시판 문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 접수된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처리합니다. 

- 전화 접수시에는 A/S 처리가 늦어질 때, 처리상황이 보이지 않아, 궁금해 하시거나 오해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객님이 직접 접수를 게시판에 문의하여 순차적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게 문의글로 대체합니다.

- 전화로 응대하는 경우, 매번 진행상황을 물어봐야 하지만 온라인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하므로써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으며, 고객님도 정확한 기록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명확한 소통과 전달이 가능합니다. 

간혹, 담당자에게 잘못된 전달로 인해 소통이 잘 안되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온라인 게시판으로 양식대로 문의를 주신다면, 이부분에서도 기존보다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 A/S 접수 & 문의방법 


- 수리목적의 경우, 배송중 분실 방지를 위해 선불발송을 권장합니다.

-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제품을 보내주실 때 선불로 택배발송을 해주셔야 합니다.

- A/S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만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 게시글 작성 시 A/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을 첨부하시면 더욱 더 정확한 A/S 처리절차에 대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 제품 발송시 고객님의 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구매처, 구매일, 제품명, 증상)를 같이 동봉하여 발송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A/S 접수 및 처리가 다소 지연됩니다.

- 문의에 대해서는 글이 등록된 다음날까지 댓글로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발송한 경우 분실 또는 접수 및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빠른처리를 위해 게시판 접수 및 문의 후 협의하에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꼭! 게시판을 통하여 양식대로 접수하여 답변을 확인하신 후 담당자의 처리절차에 따라주세요.



-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

 

-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 등을 이유로 게시글 작성 시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 당사 사이트 또는 입점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서만 A/S가 가능하며, 제품에 따라 대체 부자재로 수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기 필수 항목은 반드시 기입하셔야 원할하게 진행이 됩니다. 미기입시 접수불가 및 제품 반송처리 됩니다.

- 게시글을 작성하시면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최선을 다해 답변을 남겨드립니다. 늦어지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불량/원단손상/착용중 마찰로 인한 보풀발생은 상황에 따라 수선유무/비용이 달라집니다.

- 신발같은 경우에는 흙이 묻거나 젖은 상태로 발송하시면 보내신 상태로 다시 회송되거나 건조 및 청소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수선 받을 부분제품만(분리가능시)그 외까지 보내주시면 분실, 파손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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