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헬스포츠 AS 규정 공지
안녕하세요.
2022년부터 헬스포츠 한국 공식 수입판매처를 맡게 된 (주)팀버앤브릭스입니다.
이에 따라 헬스포츠 AS 규정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2022년부터 (주)팀버앤브릭스가 수입, 유통,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품질보증이 적용되며 산수유람 온라인/오프라인 및 국내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는 모든 제품이 이에 해당됩니다.
기본적으로 품질보증기간(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동안 제품에 발생하는(또는 발견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 초기불량일 경우 본사의 심의를 거친 후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하나,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손상 및 파손일 경우 AS는 유상처리 됩니다.
초기불량은 구매일로부터 한달 이내에 실내검수 및 첫피칭에서 발견되는 불량이 대상이며 한달이 지난 이후에 발견되는 초기불량은 수선으로 진행됩니다.
수선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주 이상이며, 수선업체 및 산수유람의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음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폴대, 펙, 가이라인 등 일부 부품들은 무상 AS가 적용되지 않으며 유상교체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폴대 제조사로부터 자재 수급이 어려운 관계로 사용이 불가능하지 않은 정도의 폴대 휨은 교체가 불가합니다.
AS 접수는 산수유람 AS센터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해 주셔야 진행되며 아래 기본 정보들을 함께 남겨주셔야 원활한 AS 진행이 됩니다.
1) 고객명
2) 연락처
3) 제품명
4) 구매처
5) 구매일자
6) 정품인증카드 번호(정품인증카드 등록이 된 고객님의 경우) 또는 사진(유인터내셔널 정품인증카드 또는 구매영수증)
7) 수선요청 내용(사진과 설명)
헬스포츠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원활한 국내 유통과 신속한 AS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주)팀버앤브릭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