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헬스포츠 AS 규정 공지

산수유람 2022.02.14 09:55:48 조회수 3,677

안녕하세요. 

2022년부터 헬스포츠 한국 공식 수입판매처를 맡게 된 (주)팀버앤브릭스입니다.

이에 따라 헬스포츠 AS 규정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2022년부터 (주)팀버앤브릭스가 수입, 유통,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품질보증이 적용되며 산수유람 온라인/오프라인 및 국내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는 모든 제품이 이에 해당됩니다.

 

기본적으로 품질보증기간(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동안 제품에 발생하는(또는 발견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 초기불량일 경우 본사의 심의를 거친 후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하나,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손상 및 파손일 경우 AS는 유상처리 됩니다.

 

초기불량은 구매일로부터 한달 이내에 실내검수 및 첫피칭에서 발견되는 불량이 대상이며 한달이 지난 이후에 발견되는 초기불량은 수선으로 진행됩니다.

 

수선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주 이상이며, 수선업체 및 산수유람의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음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폴대, 펙, 가이라인 등 일부 부품들은 무상 AS가 적용되지 않으며 유상교체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폴대 제조사로부터 자재 수급이 어려운 관계로 사용이 불가능하지 않은 정도의 폴대 휨은 교체가 불가합니다. 

 

AS 접수는 산수유람 AS센터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해 주셔야 진행되며 아래 기본 정보들을 함께 남겨주셔야 원활한 AS 진행이 됩니다.

 

1) 고객명

2) 연락처

3) 제품명

4) 구매처

5) 구매일자

6) 정품인증카드 번호(정품인증카드 등록이 된 고객님의 경우) 또는 사진(유인터내셔널 정품인증카드 또는 구매영수증)

7) 수선요청 내용(사진과 설명)

 

헬스포츠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원활한 국내 유통과 신속한 AS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주)팀버앤브릭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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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 접수안내 -

 

A/S 문의와 접수를 전화상담으로 처리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처리하는 이유를 궁금해 하십니다.

본래는 주로 전화상담으로 접수 처리하였으나, 좀 더 원활한 처리를 위해 온라인 게시판 문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 접수된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처리합니다. 

- 전화 접수시에는 A/S 처리가 늦어질 때, 처리상황이 보이지 않아, 궁금해 하시거나 오해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객님이 직접 접수를 게시판에 문의하여 순차적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게 문의글로 대체합니다.

- 전화로 응대하는 경우, 매번 진행상황을 물어봐야 하지만 온라인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하므로써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으며, 고객님도 정확한 기록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명확한 소통과 전달이 가능합니다. 

간혹, 담당자에게 잘못된 전달로 인해 소통이 잘 안되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온라인 게시판으로 양식대로 문의를 주신다면, 이부분에서도 기존보다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 A/S 접수 & 문의방법 


- 수리목적의 경우, 배송중 분실 방지를 위해 선불발송을 권장합니다.

-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제품을 보내주실 때 선불로 택배발송을 해주셔야 합니다.

- A/S 문의 게시판을 통해서만 접수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 게시글 작성 시 A/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을 첨부하시면 더욱 더 정확한 A/S 처리절차에 대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 제품 발송시 고객님의 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구매처, 구매일, 제품명, 증상)를 같이 동봉하여 발송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A/S 접수 및 처리가 다소 지연됩니다.

- 문의에 대해서는 글이 등록된 다음날까지 댓글로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발송한 경우 분실 또는 접수 및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빠른처리를 위해 게시판 접수 및 문의 후 협의하에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꼭! 게시판을 통하여 양식대로 접수하여 답변을 확인하신 후 담당자의 처리절차에 따라주세요.



-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

 

-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 등을 이유로 게시글 작성 시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 당사 사이트 또는 입점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서만 A/S가 가능하며, 제품에 따라 대체 부자재로 수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기 필수 항목은 반드시 기입하셔야 원할하게 진행이 됩니다. 미기입시 접수불가 및 제품 반송처리 됩니다.

- 게시글을 작성하시면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최선을 다해 답변을 남겨드립니다. 늦어지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불량/원단손상/착용중 마찰로 인한 보풀발생은 상황에 따라 수선유무/비용이 달라집니다.

- 신발같은 경우에는 흙이 묻거나 젖은 상태로 발송하시면 보내신 상태로 다시 회송되거나 건조 및 청소비용이 별도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수선 받을 부분제품만(분리가능시)그 외까지 보내주시면 분실, 파손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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