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구매후기
너무 만족합니다.
카리***
2026.06.03 13:33:07
조회수 17
첨부파일
20260603_132821.jpg
구매사이즈: m 키: 175 몸무게: 73
구매후기를 남겨주세요
사이즈 잘 맞구요. 봄.가을 및 종주용 방풍.보온 자켓으로 찜했다가 이번 할인때 구매했어요.
다음 종주 때 착용해보려고 해요. 소재만 봐도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 👏 👏 👏 👍 👍 👍
총 댓글 0
추천 : 0
추천하기
별점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