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구매후기
최고의 아이템
김인*
2026.05.29 12:29:34
조회수 23
구매사이즈: s 키: 170 몸무게: 55
구매후기를 남겨주세요
올여름 제일 많이 입을 티
신형 소닉 너무 시원해서 좋아요.
등산시 사용해보니 정말 시원하고 금방 말라서 하나 더 구입 예정입니다.
색만 좀 다양했다면 좋았을듯요!
핏은 약간 헐렁하니 좋아요.
총 댓글 0
추천 : 0
추천하기
별점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